지금도 스토리 관련 댓글봐
다 로아는 어쩌고 이러잖아

나도 스토리 설정 아쉽긴한데
그 부분 지난 오프때 대충 설명들었고
컨텐츠속도 이정도면 만족임

자꾸 로아랑 비교 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