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을 혼자 한다고생각해봐라
악몽정도 난이도밖에 안된다.

그냥 이걸 8명이서 하니까 ㅈ같은거야.
혼자하면 한두시간이면 깨는걸
앞뒤, 피자, 자비, 불길, 1신호, 2신호, 산모산 등
한사람이 10번 시도에 1번만실수해도 8명이면
최소60트라이는 해야된다는거고 깰 확률은 1%대로 추락한다.
딜 안나오는팟은 못해도 산모산 2,3번 볼텐데 이럼 진짜 개지옥이다.
그래서 첫주 둘째주에 파도이후, 산모산이후 팟도 성불못했던거다.

걍 다같이 실수한번없이 ㅈ같은거 8명이 다 해야 성불한다는거야.
나도 4,50시간 공방 박아서 깼지만
못깬사람들이 못하는게 아니고 깬놈들 8명이
미친놈처럼 다같이 집중해서 깬 ㅁㅊ놈들임.

그러니 깨고나면 와! 재밌다!, 무스펠 깼다. 최고였다!
이딴 소리하는놈하나없고 전부다,
와ㅈ같다,  드디어깼다 개같은거, 어렵지도않은걸 이제깼네
이딴소리 나오는거야. 당연한거임.

보통은 안가봐서 모르겠고 어려움얘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