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8:56
조회: 1,482
추천: 6
무스펠 존나쉽다 개솔들하지마라.무스펠을 혼자 한다고생각해봐라
악몽정도 난이도밖에 안된다. 그냥 이걸 8명이서 하니까 ㅈ같은거야. 혼자하면 한두시간이면 깨는걸 앞뒤, 피자, 자비, 불길, 1신호, 2신호, 산모산 등 한사람이 10번 시도에 1번만실수해도 8명이면 최소60트라이는 해야된다는거고 깰 확률은 1%대로 추락한다. 딜 안나오는팟은 못해도 산모산 2,3번 볼텐데 이럼 진짜 개지옥이다. 그래서 첫주 둘째주에 파도이후, 산모산이후 팟도 성불못했던거다. 걍 다같이 실수한번없이 ㅈ같은거 8명이 다 해야 성불한다는거야. 나도 4,50시간 공방 박아서 깼지만 못깬사람들이 못하는게 아니고 깬놈들 8명이 미친놈처럼 다같이 집중해서 깬 ㅁㅊ놈들임. 그러니 깨고나면 와! 재밌다!, 무스펠 깼다. 최고였다! 이딴 소리하는놈하나없고 전부다, 와ㅈ같다, 드디어깼다 개같은거, 어렵지도않은걸 이제깼네 이딴소리 나오는거야. 당연한거임. 보통은 안가봐서 모르겠고 어려움얘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