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노력 현금주고 사는건데 ㅋㅋ
고래들 알트같이 올 큐나사는사람제외 8배럭키우면서 지들이 키나벌어서 올기룡마춘사람들 과연 몇이나될까? ㅋㅋㅋ
대리옹호하는건 아니지만 또이또이라본다. 난 버스도 없어져야된다봄 차라리 1인던전내서 천천히 하나씩마 추게만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