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8:23
조회: 207
추천: 1
걍 대리문제는 유저수준이랑 게임사가 만들어낸 환장의 콜라보지 뭐ㅋㅋ보통 내가 못할 컨텐츠다 하면 포기해야되는데,
평균 유저 수준 고려 못한 엔씨의 레이드 기획 매크로, 대리, 어뷰징 기타등등 모든걸 써도 방치하는 무법지대 운영 을 본 지갑전사들과 수요에 따른 대리기사 공급이 맞물려가면서 이 대환장파티가 열린거지ㅋㅋ 존나 웃긴게 어제 무스펠 공방갔는데 갑자기 들어와 있던 두 명이 추방당하더라 왠걸 봤더니 새로 들어온 기사놈이 방장한테 제보했나봄ㅋㅋ 지가 지배 따 준 숙코들이라고ㅋㅋ 나도 지인 트라이 6시간동안 도와주고 난 시점이라 피곤해서 걍 ㄱㄱ했는데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었음 근데 브로치 인질잡고 협박하는건 좀 레이드 기획이 잘못되었음. 상위컨텐츠의 이점은 '속도'를 제공하는 거지 이렇게 못먹으면 반병신되는 템을 넣어두고 사다리 끊어버리는식 설계를 해버리니 이 문제가 더 심각해지는거ㅋㅋ 진짜 개고기겜만 20년 운영하니 기획 노하우 좆박는게 점점 눈에 보이는듯. 아지쌍수 먹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