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9:50
조회: 435
추천: 0
지금까지 무스펠 공팟만 다니면서 느낀점첫주 레기온 클하고, 그 이후부턴 공팟만 다님
공팟이 버라이어티한 상황이 많이 나오지만 꾸준히 매주 2회씩 깨고있긴함 지금까지 공팟다니면서 느낀점 및 조심해야될놈 알려드림 1. 스펙이 낮은데 지배자 달고있는 놈 조심 - 높은 확률로 딜찍 버스 받음 - 실력이 나쁘진 않은데 지가 씹고수라고 착각함 - 결국 그냥 평범한 실력의 사람이라 실수 좀 함 - 누가 건들지 않으면 싸움날일 없는데 한 사람이라도 건드는순간 바로 싸움나고 팟터짐 2. 아갈 터는 놈 - 아갈 터는거 자체로는 문제가 안됨. 하지만 높은 확률로 자기도 그냥 평범한 실력자임 - 결국 자기도 실수를 하는데, 여기서 문제는 지가 실수한걸 계속 남탓함. - 여기서 더 심각한애는 지가 못한거라는걸 인지하지 못함(무조건 지는 잘했는데, 팀이 내 템포 못따라와서 망한거라 생각함) - 결국 싸움나서 팟 터짐 3. 실수했을때 입꾹닫 하는놈 - 신호등이나 이런곳에서 터졌을때 누가 잘못한건지 범인 찾기할때, 끝까지 입꾹닫함 - 높은 확률로 평범한 실력자라 잦은실수가 많아서 클리어하는데 애를씀 - 하지만 대꾸를 안하기 때문에 싸움날일은 없어서 멘탈 좋은 파티라면 깰 확률은 있음 이 3명이 지금까지 클리어하는데 있어서 제일 문제되는 놈들이었음 무난하게 깰땐 그냥 실수한사람 빠른사과하고, 다른사람들 수긍하고 화이팅해서 몇번 트라이하고 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