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래픽만 발전했지 
내실이 아주 개차반이네

8명(이제 곧 10명) 중 한명이 실수하면 다 뒤지는 패턴으로 도배를 
쳐 해놓으면 이게 클리어 하는 재미를 느끼기 전에
실수하는 사람은 대역죄인 + 분위기 개차반 = 뉴비는 무서워서 도전도 못한다.

뒤지면 뒤지는 사람 보상이 적어지거나
딜을 못하니 난이도 올라가거로 충분하지
뭔 시도때도 없이 전멸 즉사기여

그리고 기믹 개핵 노잼이다.
보스 컨셉하고 어울리지 않는 갑자기 즉사기 퍼즐이 밑도 끝도 없이 펼쳐지는데
보스가 왜 굳이 이렇게 어렵게 즉사 시키는지 이해불가다.
정말 요즘 게임인지 의심스럽다.
이거 기획한 사람 해고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