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34
조회: 31,003
추천: 40
보조 거품 <- 걍 말이 ㅈㄴ 웃김![]() ![]() 이지랄로 돌려서 방무 없는 옵션 몇개나 나왔을거 같음? 미트라 <- 기댓값은 훨씬 높은데 카르마 있잖아 보조 이새끼는 그것도 없음 저평가가 존나 심한거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