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2:20
조회: 240
추천: 2
버스까지는 솔직히 용인한 면도 있음알피지겜 쩔이나 버스 없는 겜 없지
현재 버스는 못하는 사람들 태우기보단 사실상 부캐 빨리 돌려주는 용도밖에 안됨 근데 대리가 이렇게까지 만연할줄은 몰랐음 뭔 롤티어 대리해주는것도 아니고 진짜 이걸 돈주고 맡긴다는 사실 자체가 정말 놀라울 정도로 결국 맡기는놈들 과반수가 영포티새끼들이란건데 고로 사회악은 누구다? 쌀먹충+개포티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