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보다 어글도 겁나 튀고 랜덤 패턴에

랜덤 패턴 걸리고 기믹 완료해야 넘어가는 패턴
기믹 못넘기면 본인이 뒤지게 만들고

등등

무스펠은 어느정도 트라이 박으면 쉬운데
대리까지 맡기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