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9:36
조회: 420
추천: 0
무스펠 성불 못하는방 현황공대장 : 곧 들어갑니다. 자리 잡으세요.
?? : 어!..으어!..하나 들어가요오옷!!.!.!.!!! 끼룩 공대장 : 아까 첫 올챙이 못하신분 누구세요 ?? : (조ㅡ용) ?? 옆사람 : ??님이 신거 같은데 ㅡ ??님이 포스를 탈퇴 하셨습니다. ㅡ 사람 한명 구하고 다음 트라이 ..초반 생략 ?? : 어!..으어!..하나 들어가요오옷!!.!.!.! 끼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