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면 되는거아니냐 게임 재미없다고 할거없다고 욕은 ㅈㄴ하고 막상 무스펠 대리는 시간없어서 받는거라고..?
트라이 시간 없다는 애들 글쓴것들 보면 ㅋㅋㅋㅋ 제한걸어서 할게없다.. 게임이 점점 재미없어진다.. 어비스 안한지 오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