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9:03
조회: 138
추천: 0
레이드 인원수 늘어나는거 자체가 난이도 상승이야와우 신화처럼 20인으로 무스펠 해볼래? 될거같냐
이건 누가 실수했는지 알수도없음 쉽고 어렵고는 패턴이나 유격정도만 얘기하는게 아님 인원수가 늘어날수록 그거 자체가 난이도 올라가는거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