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8:52
조회: 168
추천: 0
대리 어쩌고 저쩌고 하면.. 비제이들부주쓰는 비제이들 부터 다 정지 때리자
막말로 우레가 부주 쓰는데 그 부주가 진심 1도 보상을 안받고 할까? 말이 좋아 부주지 원정돌아주고 뭐해주고 뭐해주는데 결국 다 대리여~~ 방송에서 대놓고 부주얘기하면서 하는데 안잡잖어~ 걍 대리 하게 냅둬라~~
EXP
69
(69%)
/ 101
|
뀨둥뀨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