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넴 정해진 패턴 반복하고 2신호 지나고 랜덤패턴 고정인데 줫같은 이유가 다 잘하다가도 아 집중못함해서 터트리고 그 담엔 한명 아 실수 이지랄해서 터지고 결국 사람때문에 좆같던데 난

1신호에서 꼭 하나씩 실수하는 새끼, 2신호 다 잘넣고도 다른곳 여러개 들어가서 터지는 그 좆같음 나만 겪은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