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유저들의 95% 가량은 무스펠 트라이를 가는거 조차

부적합한 사람들뿐이야

이런 사람들을 데리고 무스펠을 하라고 하는건 그게 잘못이야

난이도를 올리는건 좋아 이보다 더 어려운 게임 많이 해봤어

그럼 적어도 유저 수준도 같이 올려가면서 하는게 맞아

이 게임 유저들의 수준은 솔직히 말해서 로우바둑이정도나 해야할 사람들인데

이런 사람들을 모아놓고 8명이서 실수없이 깨보라는게 말이 안되거든

그럼 이 로우바둑이나 해야할 사람들을

적어도 같은 아재겜인 스타 빨무에서 1인분은 할수있게끔 수준을 일단 올려야지


배나온 아저씨들이랑 편먹고 아마추어 유소년 축구팀을 한번 이겨보라하면

그게되겠냐는거지 배나온 아저씨들을 어느정도 훈련을 시켜야할거아니냐

그 과정이 지금 생략이 되어있다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