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1:31
조회: 208
추천: 0
난 사실 영포티가 게임하는거 자체가 마음에 안듬일단 난 포티되면 게임 안할거임
어릴때 메이플할때부터 애들노는겜에 어른들 와있는거 별로 마음에 안들었음 본인들이 결국은 불청객인데 목소리는 큼 조용히 숨죽이고 사는법이 없음 클럽에가도 나이제한이 있는데 난 게임에도 나이제한 있어야 한다고 봄 아니면 그냥 나이대를 좀 나눠서 서버를 분리하던지 공간을 좀 분리해야함 그냥 불편함 솔직히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