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포티되면 게임 안할거임

어릴때 메이플할때부터 애들노는겜에 어른들 와있는거 별로 마음에 안들었음

본인들이 결국은 불청객인데 목소리는 큼 조용히 숨죽이고 사는법이 없음

클럽에가도 나이제한이 있는데 난 게임에도 나이제한 있어야 한다고 봄

아니면 그냥 나이대를 좀 나눠서 서버를 분리하던지 공간을 좀 분리해야함

그냥 불편함 솔직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