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1:35
조회: 238
추천: 0
본인은 [노예민]인 사람이 좋음![]() ![]() ![]() 재도 10판 넘게 한거 같은데 솔직히 3넴? 단 한번도 안 죽음 3넴은 원래 ㄹㅇ 수십판해도 1번 죽을까말까라 겨우 10판 넘게 했는 정도로 죽질 않는데 본인 회랑 보통 1~2넴에서 은근 자주 죽음 노데스판도 많은데 걍 하여튼 가끔씩 좀 죽는데 1~2넴에서 걍 키벨 부활 햇는데 채팅으로 아무도 뭐라 안하고 재도 10판 넘게함; 이런 노예민 형님들이 아주 푸근함 걍 키벨 부활 하는 순간 바로 패드립 박는 사람도 봐서; 여유롭게 숙제 해야죠 형님들 안 그렇습니까?
EXP
6,068
(17%)
/ 6,401
|



Orad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