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모드? 이걸로 되겠음?

이새끼들한테 무스펠 보통은 히말라야 등반 도전이자

일생일대의 최대도전임

보통이 아니라 보통보다 10단계 밑인 장애인모드부터

거기서부터 시작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