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0:34
조회: 439
추천: 0
왜 우리 레기온만 남탕같지?원정 초월 성역 하다보면
성역에 같은 레기온끼리 온애들보면 꼭 한명은 목소리 감미로운 치유성 있던데 왜 우리 레기온만 없냐고 나도 칭찬버프 받고싶다고ㅠㅠ
EXP
288,511
(14%)
/ 310,001
|
M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