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8:49
조회: 221
추천: 0
내가 대리기사는 도저히 못하겠는 이유게임 하자고 법까지 어겨가며 하고싶지가 않음
물론 제재나 법적처벌 받을 가능성 0인거 아는데 아니 게임하자고 불법까지 해야하나 하는 그런 자괴감이 있음 난 대리기사랑 무스펠 딜빵떠도 노실수 + 다 이길 자신있음 이미 악몽 초월 랭커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