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하자고 법까지 어겨가며 하고싶지가 않음

물론 제재나 법적처벌 받을 가능성 0인거 아는데

아니 게임하자고 불법까지 해야하나 하는

그런 자괴감이 있음 난 대리기사랑 무스펠 딜빵떠도

노실수 + 다 이길 자신있음

이미 악몽 초월 랭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