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트라이 하다가 800수호를 처음 봤습니다

800이랑 파티는 처음 해보는데 일단 트라이방에 온것부터라 대리는 당연할것이고

솔직히 너무 못하시더군요..

근데 워낙세서 짤패 다 씹고.. 전멸기 나지 않는이상 절대 안죽음

아무튼 탱이 못하니 엄청 터졌어요.. 끝까지 앞뒤 느낌을 못잡으시는듯

그외에도 유일 브로치차고 트라이 오는 사람들 굉장히 많아요

휴 언제쯤 깰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