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4:04
조회: 257
추천: 0
무스펠 대리 엄청 많네요오늘 트라이 하다가 800수호를 처음 봤습니다
800이랑 파티는 처음 해보는데 일단 트라이방에 온것부터라 대리는 당연할것이고 솔직히 너무 못하시더군요.. 근데 워낙세서 짤패 다 씹고.. 전멸기 나지 않는이상 절대 안죽음 아무튼 탱이 못하니 엄청 터졌어요.. 끝까지 앞뒤 느낌을 못잡으시는듯 그외에도 유일 브로치차고 트라이 오는 사람들 굉장히 많아요 휴 언제쯤 깰까요
EXP
144
(44%)
/ 201
|
궁극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