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8:31
조회: 451
추천: 0
무스펠 치유 국룰이 뭐임?전원 지배자 칭호 팟에서
칭호 치유 한명 대충 구했는데 1넴 뭐 안시킴 2넴 그냥 1줄에 자비 시킴 5/3 에서 5쪽 치유 담당 자비 못하고 산모산 자꾸 안들어오길래 한소리함 치유 : 치유한테 자비랑 산모산을 왜시켜요? 근접처럼 돌진기 하나없는데?????? 시바꺼 근접도 산모산에서 돌진기를 안쓰는데 뭔 돌진기가 없어서 산모산을 못하며 치유는 자비 하나 참여 시키면 안되는 황제 힐토템임? 힐러 무스펠 국룰이 뭔지좀 알려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