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쉽을 반토막 냈으면
인구수가 2배 이상 늘어야 되는 엄청난 승부수인데

7/1에 찐빠없이
나사 안빠진 컨텐츠로
나올 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됩니다

정상적으로
잘 내주실거죠?

그리고 균열지대

이리저리 날아댕기면서
보라색 보스만 찾아댕기는거
그냥 단체전 느낌 하나도 안나고
훈장만 먹으러 온 느낌이에요

중층 느낌으로 날개 안되게 해주시고
스타팅 포인트 3개로 해서
전략적으로 루트 짤 수 있게 하면 좋을거같아요

보라색 보스는 마지막에 딱 3마리만
중앙에 한 마리, 주변 섬에 두 마리
뜨게하는게 좋아보여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