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1:20
조회: 304
추천: 0
남준이형 나 좀 걱정되요멤버쉽을 반토막 냈으면
인구수가 2배 이상 늘어야 되는 엄청난 승부수인데 7/1에 찐빠없이 나사 안빠진 컨텐츠로 나올 수 있을까 걱정이 많이 됩니다 정상적으로 잘 내주실거죠? 그리고 균열지대 이리저리 날아댕기면서 보라색 보스만 찾아댕기는거 그냥 단체전 느낌 하나도 안나고 훈장만 먹으러 온 느낌이에요 중층 느낌으로 날개 안되게 해주시고 스타팅 포인트 3개로 해서 전략적으로 루트 짤 수 있게 하면 좋을거같아요 보라색 보스는 마지막에 딱 3마리만 중앙에 한 마리, 주변 섬에 두 마리 뜨게하는게 좋아보여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