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4:20
조회: 306
추천: 0
글로벌은 망할수밖에 없음근본적인 문제점 제대로 고친게 단 하나도 없음 결국 글로벌도 한탕 빨아먹고 26년도 매출 높여서 주가방어용 수단으로 단물 한번 빨고 버리겠단 소리다 게임에 글로벌이 존나 싫어할 요소밖에 없음 피로도 ㅈ되는 뺑뺑이 글로벌에서 씹씹씹극혐하는 돈으로 해결되는 각종 스펙업 스토리 없음 모션,이펙트 구린데 시야거리,공속까지 합쳐져 액션,역동성 제로에 수렴 딜고점 뽑으려면 마매는 기본 그래픽 낮추고 인터넷 회선, 지역까지 좋아야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여기다 로아가 증명한 20만 봇문제까지 뻐킹 갈비지 게임 소리 나올 요소밖에 없는데 와우랑 똑같은 돈 받으려는거 비교하면서 글로벌에서도 다시는 nc겜 안한다 이소리 나올꺼다 무능한데 돈 욕심만 부린다 이거만 각인시켜주겠지 그럼 위에 요소를 다 고친다고 흥하는가? 그것도 아님 우리나라가 롤,배그하지 포나,도타 안하는것처럼 그냥 취향에 안맞음 이게 제일크다
EXP
303,945
(75%)
/ 310,001
|
아몬드봉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