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다들 자기 서버 마음에 안들겠지만 

나도 우리 서버 마음에 안들거든

그런데 그렇다고 막무가네로 옮기면 안될꺼 같아서...

일단 마족 기준으로 지켈이나 이런데는 안 열리겠지?

시골 서버도 사람들 나가게 되니까 못 나가게 할수도 있을꺼 같기도하구...

몇가지 경우를 생각해보면

1. 상위 서버 in(x), out(o) // 중소 서버 in, out (o) // 시골 서버 in (o), out(x)

2. 모든 서버 in, out(o)

3. 상위 서버 in(x), out(x) // 중소, 시골서버 in, out(o) => 이후 도퇴되는 서버는 합병

어떻게 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