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5:43
조회: 228
추천: 0
형들 서버 이전 관련 어떻게 생각함?뭐 다들 자기 서버 마음에 안들겠지만
나도 우리 서버 마음에 안들거든 그런데 그렇다고 막무가네로 옮기면 안될꺼 같아서... 일단 마족 기준으로 지켈이나 이런데는 안 열리겠지? 시골 서버도 사람들 나가게 되니까 못 나가게 할수도 있을꺼 같기도하구... 몇가지 경우를 생각해보면 1. 상위 서버 in(x), out(o) // 중소 서버 in, out (o) // 시골 서버 in (o), out(x) 2. 모든 서버 in, out(o) 3. 상위 서버 in(x), out(x) // 중소, 시골서버 in, out(o) => 이후 도퇴되는 서버는 합병 어떻게 될려나~~~
EXP
257
(56%)
/ 301
|
대지호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