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8:03
조회: 283
추천: 0
무스펠에서 폭주한 공포의 기운 드랍 관련 문의무스펠 어려움에서 '폭주한 공포의 기운: 무기' <- 판매가능한 비각인 드랍되잖아요?
이게 게임로그를 누가누가 1개 먹었다! 라고 나오는데 어제는 제가 처음 먹었는데 로그에는 마찬가지로 1개 먹었다! 라고 나왔는데 인벤에는 2개 있더라고요! 제가 2개 먹은건 상자에서 1개, 드랍 1개 이렇게 먹어서 2개 먹은건가요? 일단 아래 질문을 정리해봤습니다. 질문1 : 순차나 주사위로 먹을 수 있는 드랍 최대 1개 맞나요? 질문2 : 드랍재료는 무조건 나오나요? 0개드랍일때도 있는지? 질문3 : 상자에서 비각인(판매가능)이 나오나요? 질문4 : 상자에서 나온다면 최대 몇개인지? 질문5 : 상자에는 0개 일때도 있는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