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투력 원정 불신
딱투력 데우스10단


유격 거의 없고 템빨 손빨받던 던전이었음
죽더라도 과하게 불쾌하지 않았고

내가 좀 못해도 통나무드는 형님들이 잘해주면 깼었음

스펙업 할때마다 쉬워지는게 눈에 띄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