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1:22
조회: 284
추천: 0
갑자기 쇼케이스 관련 궁금한게 있는데요쇼케이스 했을때만해도 아이온2 떡상하고 갓겜되고
로아는 쇼케이스 망했다고 했는데 지금은왜이런거예요? 7월1일에역전 가나요?
EXP
285
(85%)
/ 301
|
안녕헬로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