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1:54
조회: 619
추천: 0
7월1일부터 시작 할 예정인 뉴비인데 할만한가요?많이 재밌어보여서 하려고 하는데 뉴비한테 어떤가요? 지금 뉴비한테 성장 많이 괜찮아졌다고 하는데.. 형님들 의견이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79
(79%)
/ 101
|
그저그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