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3:58
조회: 204
추천: 0
복귀유저 성장질문살성 2800
마도 2200 권성 본캐로갈까 생각중인데 저 두캐릭 그냥 불신뺑이 치면될까요? 스펙을 더올릴까요? 라이트유저라 주말에 몰아서하거든요 그래서 한캐릭 몰빵하고 부캐 살성 좀 스펙어느정도 있게 키우는게 목표긴해요
EXP
4,125
(31%)
/ 4,401
|
ned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