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2800
마도 2200

권성 본캐로갈까 생각중인데

저 두캐릭 그냥 불신뺑이 치면될까요? 스펙을 더올릴까요?
라이트유저라 주말에 몰아서하거든요 그래서 한캐릭 몰빵하고 부캐 살성 좀 스펙어느정도 있게 키우는게 목표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