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벌레는 첨부터 끝까지 30만대를 못벗어나는데

차라리 궁마가 훨 나음 얘네는 투력대비 정직하게 딜나오고 특히 마도는 날개때 눈돌아갈정도로 확뜀

딜캐리하라고 검성 호법 붙여주는건데
요즘같아선 마도 몰아주는게 나은거같음

그래서 이번주부터 살성빼고감
걍 검성 시키는게 훨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