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2:06
조회: 429
추천: 0
무스펠 살성 왜케 편차가 심하냐 ㅠ걍 벌레는 첨부터 끝까지 30만대를 못벗어나는데
차라리 궁마가 훨 나음 얘네는 투력대비 정직하게 딜나오고 특히 마도는 날개때 눈돌아갈정도로 확뜀 딜캐리하라고 검성 호법 붙여주는건데 요즘같아선 마도 몰아주는게 나은거같음 그래서 이번주부터 살성빼고감 걍 검성 시키는게 훨나음
EXP
2,504
(52%)
/ 2,601
|
불호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