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2:11
조회: 844
추천: 0
후기) 멤버십 2만5천원으로 레기온 폭파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6382?my=post 1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6551?my=post 2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7116?my=post 3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8301?my=post 4번째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8391?my=post 5번째글 후기남깁니다 멤버십 2만5천원으로 싸웠던 병신3명에서 병신2명됬다가 레기온 폭파했습니다 레기온 폭파하고 B주장하던사람 접고 A랑 C주장 하던 사람도 레기온 폭파하고 솔로됨
EXP
60
(60%)
/ 101
|
파오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