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보다보면 뭔가 이상한게 안느껴지냐...?

통계 사이트가 최대통계는 잘 못걸러내 오류가 그만큼 많으니까 


그리고 순위권에서 지웠어도 700k-720k 최대 통계로는 또 남아있음 그래서 위스커말고는 의미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