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자 빡숙 사지절단 방을가도 터지는 너희들

대리빼고 클리어가 몇퍼나 될것 같냐

보통도 못깨서 브로치 없는게 대부분이야

따라는 가야하니까 창피해도 대리를 하겠지

시간이 지나면 40퍼는 따라오겠지 했는데
지금 겜사가 의도한 진도율이 나온것 같냐ㅋㅋㅋㅋ

여기서 대리막으면
게임 고이고 할거없지, 매주 대리하는사람, 못깨는 사람들 떠나가겠지

난 차라리 안막는게 나아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