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젠 3추글리젠도 그렇고

걍 마을에 보이는 사람
어비스 인원들만봐도 사람빠진게 확 느껴짐

한섭도 이지경까지 만들어놓고 먼 글로벌이냐ㅅㅂ
하루하루 답답하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