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9 04:45
조회: 236
추천: 2
쌀먹 키벨방들 싹다 죠지는 유일한 방법임아마 이거 들어오면 수십만 씰먹들 비추에 개발작할거임
방 생성시 방장의 남툴 이하로만 참여가능 예) 120k 궁성이 방을 생성 > 120k 이하만 참여가능 이거면 무요람,두쫀쿠 키벨방 싹다 사라짐 그러면 결국 출발 자체를 같이해야하니까 굳이 키벨뛰라고 남툴 낮은 직업 받아갈 필요 없음 이럼 치유들 받을 이유없네 이러지? 지금 무요람의 경우 남툴 낮은 애들이 방제에 250k 써놓고 이하 추방해가며 많이 받아감 이 250k들? 치,치,치+@ 가도 딜찍 수준으로 잡음 물론 저렇게 구해가진 않겠지만 200k 이상만가도 널널한 곳인데 그 1~2분 줄이자고 시작된 키벨방이 작업장 수준임 낮에는 참여방보다 저 키벨방이 8:2 수준으로 형성되어있음 이런것부터 좀 막으라고 소리쳐야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