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해보니 살호마 딱 이 세명이더라 ㅋㅋ

검수는 평균이상이라 조용하고

마궁정치는 자기네 직업벌런스도 말하기 바쁘고

살호마 3마리는 꿀빠는걸 지들도 아는지 개발작하면서

똥통으로~밸런스게시판으로~ ㅇㅈㄹㅋㅋ

꿀빠는거 최대한 말안나오게 숨기고 싶어하는게

ㅈㄴ ㅂㅅ같으면서도 웃김 우쭈쭈 너프당할까봐

무서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