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9 01:58
조회: 335
추천: 0
벨러스 관련된 글 나오면 발작하는 직업확인해보니 살호마 딱 이 세명이더라 ㅋㅋ
검수는 평균이상이라 조용하고 마궁정치는 자기네 직업벌런스도 말하기 바쁘고 살호마 3마리는 꿀빠는걸 지들도 아는지 개발작하면서 똥통으로~밸런스게시판으로~ ㅇㅈㄹㅋㅋ 꿀빠는거 최대한 말안나오게 숨기고 싶어하는게 ㅈㄴ ㅂㅅ같으면서도 웃김 우쭈쭈 너프당할까봐 무서웠어요 ㅋㅋ
EXP
283
(83%)
/ 301
|
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