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3:45
조회: 548
추천: 1
근데 성역 1.2넴 상자깡은 왜 막는거임?유일 주기싫으면 안줘도되는데 키나도 나오는것도아니고 부캐 팔찌민이라도 얻어가는게 그리 배아프나
무한트라이때문에 그런거면 관문저장기능 넣으면 되짆아 남준이형
EXP
14,264
(3%)
/ 16,201
|
인류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