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1:44
조회: 570
추천: 0
아재요.. 못하면 성격이라도 좋아야죠앞에 시비거는걸 못찍었네요 오드 3개씩 먹는데 씌바라 오드 왜 먹냐라고 해서 싸우다가 사층[카사]가 미터기 올려달라고 해서 올려요
모바일보다 딜 못할것 같은데 모기딜로 버스타면서 남한테 피해주지마시고 접으시는게 어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