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시비거는걸 못찍었네요 오드 3개씩 먹는데 씌바라 오드 왜 먹냐라고 해서 싸우다가 사층[카사]가 미터기 올려달라고 해서 올려요
모바일보다 딜 못할것 같은데 모기딜로 버스타면서 남한테 피해주지마시고 접으시는게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