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9:52
조회: 266
추천: 0
신규 점핑 질문있어요~안녕하세요 이번에 성장 서포터 라고 신규 2장 준다고 해서 시작하려고 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여
1. 1레벨에서 만랩으로 점핑해서 되는건지 아니면 1레벨 부터 시작 하는지 2. 지금 45? 레벨 까지 키우고 7월1일 점핑권 쓸수있는지 3. 부캐 육성시 큐나로 익스프레스 할수있다고 나오는데 그럼 신규는 2장 준다고 하면 A캐릭, B캐릭 점핑권 쓰고 C캐릭은 큐나로 익스프레스 사서 키울수있나요? |
솜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