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8:47
조회: 461
추천: 1
무스펠 어려움 다니는 수호들아 네자칸 꼭 넣어라이게 ㅈㄴ 안정적인게
신호등때 피흡하다보면 나는 쓸 일 없는데 간혹 파티원 피빠지는 경우 보이거든 이때 써주면 쉴드 + 회복 있어서 ㅈㄴ 고트임 날개때도 브레스 간혹 맞는 애들 있는데 이때도 써주면 ㅈㄴ좋음 그리고 여기가 핵심인데 산모산때 간혹 장판 같이 맞으면서 피 바닥치고 죽어서 전멸 나는데 산모산때 네자칸 켜주면 죽을것도 살리더라 뭐 쉴드량은 아쉬운데 벨류는 ㅈㄴ 고트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