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7:14
조회: 274
추천: 0
레이드 시즌제rpg겜 같은거 안해본애들ㅈㄴ많은듯레알 시발 병신 틀딱들 조오오온나많음 죽탱이마려움
보고있으면 ㅋㅋㅋ레이드가 어렵니마니 시발 ㅋㅋ 다른 rpg레이드 겜에서 다 해봣던 패턴들 에효 틀딱들 트롤짓 하는거 진짜 힘들다 NC자동사냥 겜이나 하던 틀딱들이 뭐 얼마나 잘하겠냐마는 그냥 자동사냥 겜하러 가주심 안될까 ㅅㅂ 성역 대리 그만좀 찾으시고들..
EXP
1,387
(93%)
/ 1,401
|
인동사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