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시발 병신 틀딱들 조오오온나많음 죽탱이마려움

보고있으면 ㅋㅋㅋ레이드가 어렵니마니 시발 ㅋㅋ
다른 rpg레이드 겜에서 다 해봣던 패턴들 에효
틀딱들 트롤짓 하는거 진짜 힘들다

NC자동사냥 겜이나 하던 틀딱들이 뭐 얼마나 잘하겠냐마는
그냥 자동사냥 겜하러 가주심 안될까 ㅅㅂ
성역 대리 그만좀 찾으시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