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6:14
조회: 652
추천: 0
겜 일주일 이상 미접인 사람 있음?멤버쉽 끝나서 7.1에 결제할까말까 고민중인데
며칠 안하니까 넷플 보면서 푹 쉬는 느낌이네 어찌된게 게임 할 때가 더 스트레스ㅋㅋ 일주일 이상 미접인 형들은 사실상 접는 쪽으로 기울었으려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