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쉽 끝나서 7.1에 결제할까말까 고민중인데
며칠 안하니까 넷플 보면서 푹 쉬는 느낌이네
어찌된게 게임 할 때가 더 스트레스ㅋㅋ

일주일 이상 미접인 형들은
사실상 접는 쪽으로 기울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