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7:31
조회: 195
추천: 0
아욘2가 어비스를 볼모로 유지하는거 맞음어비스 계급을 볼모로
일정 인원 유지하는게 맞긴한데 이게 맞나 싶음 린라겜들도 다 쳐망하고 거의 모든겜들이 초식초식 라잇해지는데 아욘2는 어비스만은 하드하게 유지하는게 이해가 안됨 그냥 어비스 자체를 완전 시즌제로 해서 계급같은거 없애고 일정점수 달성하면 그걸 pve로 전향해줄수 있게하고 매시즌 리셋해서 다시 쳐박으며서 쌈질하게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음 아니 지금 7월1일 뉴비 복귀자들 어비스들어가면 걍 고기방패 아님? 아니다 방패도 아니네 그냥 고깃덩어리 아님? 자기 캐릭 들어가면 인성질당하면서 뒤지는데 누가 버팀? 그리고 이겜은 정액제라서 아주 큰 벽이 있는데 맛도 보기전에 나가 떨어질듯. 어비스로 겜 유지되는건 알겠지만 어비스때문에 신규 뉴비들이 없어진다는것도 알아야함
EXP
352,123
(68%)
/ 360,001
인벤러
5월12일 아욘2 사망
|
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