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접을거 같은데 ㅋㅋ

회랑 통제는 그렇다고 치고

그냥 어비스 퀘하러 가면

인성질하면서 학살하는데

이거 당해보면

기존유저들이나 그냥 그러려니하고 

딴곳가지

뉴비 복귀자들은 버틸까?

요즘 트렌드가  아니 그냥 모든 겜이

초식화되고 간편화 되는데

자기캐릭 죽는걸 버틸 유저가 있을까 싶음



엔씨도 먼가 생각이 있겠지 ㅋ

ㅇㅇ 있을꺼야  그렇게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