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5:51
조회: 502
추천: 2
7월1일 뉴비들 복귀자들 오더라도 어비스 한번 맛보면바로 접을거 같은데 ㅋㅋ
회랑 통제는 그렇다고 치고 그냥 어비스 퀘하러 가면 인성질하면서 학살하는데 이거 당해보면 기존유저들이나 그냥 그러려니하고 딴곳가지 뉴비 복귀자들은 버틸까? 요즘 트렌드가 아니 그냥 모든 겜이 초식화되고 간편화 되는데 자기캐릭 죽는걸 버틸 유저가 있을까 싶음 엔씨도 먼가 생각이 있겠지 ㅋ ㅇㅇ 있을꺼야 그렇게 믿음.
EXP
352,123
(68%)
/ 360,001
인벤러
5월12일 아욘2 사망
|
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