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투력 (여)치유성들임

-> ㅡㅡ^ 얼굴이 항상 이런 상태임
조금의 실수나 거슬리는 챗치면 바로 쏘아버림
캐릭터 모양만 봐도 ㅈㄴ 예민한 아우라가 뿜어져 나옴

고투력+여자+치유성 = ㅈㄴ예민


고투력 (남)궁성은 그냥 개싸가지 없고

검수마정살은 무던함

호법은 연배가 50대 위주라 말수가 적음
근데 그지근성이 ㅈ같음

-> 딜러처럼 투자하거나 탱처럼 몸빵할자신은 없고
치유처럼 뒤지닥거리는 더 싫고
쥐새끼처럼 편승해서 개꿀 독식하는 부류
한다는 소리가 힐탱딜도 아니고 버프돌리는게 좋다면서
ㅈ같은 우월주의 가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