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던 일 때려치고
대리로 돈벌랍니다
무스펠 대리 한달차 ㄹㅇ1200이라네요
두달차에 감가ㅈㄴ먹어도 최소 300은 나오겠네요

지금 끝물인 무스펠도 랄부긁으면서
시급 최소로2만이네요

창조경제 NC같은 갓겜은 두번다신 없을겁니다
대리가 무조건 미래입니다

저도 기회를 놓치기 싫습니다
옵치 롤 발로란트 등 피지컬게임 정상급 지원주세요

틀니와 여자는 안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