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8:11
조회: 701
추천: 0
무스펠이 ㅈㄴ재밌는 이유40 50대 틀니형님들 나름 경제적으로도 사회적 위치로도 여유되는 분들임 대체로 투자에 인색하지 않고 장비는 좋은편 근데 무스펠이 등장하고 ㅋㅋㅋㅋㅋㅋ 땀 ㅈㄴ 삐질거리면서 기믹하고 실수하면 쿠사리먹고 대답안하고 삐지고 도망치고 욕얻어먹고 또 실수하고 쿠사리먹고 삐지고 째고 땀 삐질거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분들은 양반이지 40 50대에 장비도 제대로 투자도 안한 개걸레 스팩으로 불가능한 도전 무한반복하는거보단 낫겠지 이러니 대리가 ㅈㄴ성행하는듯 시ㅂ럼들이 고생안할라고 ![]() ![]()
EXP
233,170
(92%)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