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50대 틀니형님들
나름 경제적으로도 사회적 위치로도 여유되는 분들임
대체로 투자에 인색하지 않고 장비는 좋은편

근데 무스펠이 등장하고 ㅋㅋㅋㅋㅋㅋ

땀 ㅈㄴ 삐질거리면서 기믹하고
실수하면 쿠사리먹고 대답안하고 삐지고
도망치고 욕얻어먹고
또 실수하고 쿠사리먹고 삐지고 째고
땀 삐질거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분들은 양반이지
40 50대에
장비도 제대로 투자도 안한 개걸레 스팩으로
불가능한 도전 무한반복하는거보단 낫겠지

이러니 대리가 ㅈㄴ성행하는듯
시ㅂ럼들이 고생안할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