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20:10
조회: 205
추천: 0
만약 매크로겜이 아니었다면?지금 다같이 인겜매던 마매를 써도 원정초월성역 미터기 보면 편차가 진짜 ㅈㄴ큼 컴사양 인터넷속도 때문에 타수 몇 비는정도가 아님 걍 ㅂㅅ들 천지임 만약 아이온2가 매크로 없는 피지컬 딜사이클 굴리는겜이 었다면? 이 겜 평균연령 영포티들 여기저기서 쿠사리 ㅈㄴ먹다 다 접고 섭종각볼듯 접을때 접더라도 싹다 갈아엎어서 매크로 뿌리뽑고 피지컬로 딜넣는 재미 느껴보고 싶긴함
EXP
233,170
(92%)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