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인던 대비로 오드 개쳐모을려고 이악물고 씹노잼 배럭을

일주일씩 쳐돌리거나 보상도없는 랭작이나하고있어야하는데

신캐를 먼저냈어야지 남준이형

신대륙내면뭐해 권사키우는애들은 밑바닥부터키워야하는데...

2주는 주지그랬어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