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18:52
조회: 204
추천: 0
쇼케하고 신캐는 바로내줬어야하는거아닌가..?신규인던 대비로 오드 개쳐모을려고 이악물고 씹노잼 배럭을
일주일씩 쳐돌리거나 보상도없는 랭작이나하고있어야하는데 신캐를 먼저냈어야지 남준이형 신대륙내면뭐해 권사키우는애들은 밑바닥부터키워야하는데... 2주는 주지그랬어 어려워..?
|
